카테고리 없음

핸섬가이즈 출연진 예고편 정보

달려가는 자동차 2024. 9. 14. 21:13

 

핸섬가이즈 출연진 예고편 정보

한국 코미디 스릴러 공포 영화 핸섬가이즈(Handsome Guys)가 2024년 6월 26일 극장 대개봉합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에 상영 시간은 101분인데요. NEW 배급사 하이브미디어코브 제작진 남동협 극본 감독 연출이죠.

출연진은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우현, 장동주, 김도훈, 빈찬욱, 박정화, 강기둥 등입니다.

왜 다들 우리 집에 와서 죽고 난리야!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는 자칭 터프카이 재필과 섹시가이 상구는 이사 첫날부터 동세 경찰 최소장과 남순경의 특별 감시 대상이 됩니다.

그래도 꿈꾸던 유럽풍 드림하우스에서 새출발 한다는 것에 그저 행복한데요. 그러나 행복도 잠시 물에 빠질 뻔한 미나라는 여성을 구해주려다 오히려 납치범으로 오해받는 상황이 이어지죠.

한편, 미나를 찾으러 온 불청객들을 시작으로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나며 어두운 기운이 집안을 둘러싸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 영상 그리고 스틸컷 포토입니다.

 

 

 

 
 

 

핸섬가이즈 정보 출연진 이성민 이희준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영화 <핸섬가이즈>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얼마 전부터 슬슬 홍보를 시작하며 개봉 준비에 들어갔던 작품이죠. 제목과 스틸, 포스터들만 봤을 때는 평범한 코미디 영화인 줄 알았으나 장르에 공포, 스릴러가 포함되어 있고 예고편과 줄거리에 무당, 악령 등이 언급되고 있는 걸 봐서는 웃음과 호러가 공존하는 쉽지 않은 장르에 도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예고편은 제목 그대로 자신들의 남다른 외모에 확신을 갖고 믿어 의심치 않는 두 주인공인 핸섬가이즈의 배우 개그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성민, 이희준은 <남산의 부장들="">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데요.

그 작품과 동일한 제작사인 하이브미디어코프 작품이라 남산의 부장들 속 캐릭터를 가져와서 배우 개그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성민이 연기한 캐릭터가 터프한 미남이고, 이희준이 연기한 캐릭터가 섹시한 미남이라고 하는데요.

아우가 더 멋지네, 형님이 더 멋지네 하는 남다른 우애를 보여주는 두 사람이 새로운 곳에 정착하려고 하지만 그곳에서 남다른 외모로 인해 오해도 받고, 초대하지 않은 귀신의 방문 등으로 고생하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해외에서는 종종 나오고 히트작도 탄생하는 반면에 국내에서는 호러와 코미디를 한 작품에 섞는 게 보통 쉬운 일이 아니라 걱정이 되지만 연기 차력쇼가 가능한 이성민, 이희준이 작정하고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 기대되는 마음이 더 크네요.


핸섬가이즈 1차 예고편

 
 

핸섬가이즈 줄거리

영화 <핸섬가이즈>는 자칭 터프하고 섹시한 핸섬한 남자들인 재필과 상구가 이사 첫날부터 경찰들의 특별 감시 대상이 되고, 꿈꾸던 유럽풍 하우스에서 새출발 하려고 하지만,

물에 빠질 뻔한 미나의 목숨을 구해주려다가 오히려 납치범으로 오해를 받고, 미나를 찾으러 온 불청객들을 시작으로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라고 하는데요.

좋은 의미로 어떤 영화가 될지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느낌에 즐겁게 예고편을 봤는데요.

줄거리를 보고 나니 확신의 모 아니면 도의 코미디 영화처럼 보입니다. 포스터는 주성치의 <쿵푸허슬>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요. 도끼파에서 오마주를 얻은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흡사합니다. 영화도 주성치 작품과 같으면 좋겠는데요.

앞서도 얘기했지만 연기 차력쇼가 가능한 이성민, 이희준이 제대로 뻔뻔한 연기를 보여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핸섬가이즈 출연진

<핸섬가이즈>의 주인공 재필을 연기한 이성민입니다.

두 명의 핸섬가이즈 중 터프를 담당하는 인물인데요. 이성민은 하이브미디어코프 작품들과 좋은 인연이 있죠. 가장 최근작이 바로 천만 영화인 <서울의 봄="">이었고요.

섹시한 핸섬 가이를 담당한 상구를 연기한 이희준입니다.

드라마 <살인자ㅇ난감>과 영화 <황야>에서 연이은 빌런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이희준이죠.

 

미나를 연기한 공승연입니다.

어쩌다 물에 빠진 것인지, 누구에게 쫓기는 것인지 사연이 있는 인물로 보입니다.

경찰 최소장을 연기한 박지환입니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천만 요정인 박지환인데요. 장이수가 못 이룬 경찰의 꿈을 이 작품에서 이뤘네요.

남순경을 연기한 이규형입니다.

<삼식이 삼촌="">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핸섬가이즈 정보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핸섬가이즈>는 <1번가의 기적>, <베스트셀러>, <티끌모아 로맨스="">, <머니백>, <상류사회> 등의 연출부, 조감독을 거친 남동협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라고 하는데요.

악령, 무당이 언급되는 걸 봐서는 귀신들과 피 터지게 싸우는 호러 코미디 영화라기보다는 오컬트의 느낌도 나는 것 같습니다. 자칭 터프하고 섹시한 외모로 악령들을 퇴치하는 것인지 궁금한데요.

영화 <핸섬가이즈>는 오는 2024년 6월 26일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난다는 걸 봤을 때는 귀신같은 존재가 등장하는 건 분명한데, 예고편을 봤을 때는 호러적인 요소보다는 일단은 코미디로 알려지기를 바라는 것 같습니다. 2차 예고편에서는 조금 더 자세히 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