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악마와의 토크쇼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실화

악마와의 토크쇼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실화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정보 개봉일 출연진 예고편 줄거리 실화 스티븐 킹

5월 8일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가 개봉합니다. 이 호러영화는 1977년을 배경으로 미국의 한 생방송 심야 토크쇼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영상을 공개하는 작품입니다. 영화 소개글을 보면 미 전역을 충격에 빠트린 사상 최악의 생방송 사고 영상을 47년 만에 공개하는 생중계 공포라는 점에서 실제영상을 공개하는 공포영화라 생각할 수 있는데요.

장르에 다큐멘터리가 없다는 점에서 알 수 있듯 실화가 아니라 실제상황처럼 보이게 찍은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호러 장르를 좋아해서 그런지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어쩌면 새로운 장르의 호러영화가 탄생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화인지 <악마와의 토크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977년, 미국에서 생방송 된 토크쇼

작품은 1977년 할로윈 전날 밤을 배경으로 합니다. 미국의 한 생방송 심야 토크쇼에서는 악마를 소환하여 토크를 하는 토크쇼를 기획합니다. 작품은 이 토크쇼가 실제 있었던 거처럼 보이고자 하는 연출적인 측면에 심혈을 기울인 듯합니다. 실제 토크쇼를 녹화한 비디오 테이프를 틀어서 감상하는 듯한 질감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비디오 세대인 분들은 아시겠지만 좀 오래된 비디오는 영상이 선명하지 않습니다. 중간중간 지지직 거리며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구간도 있고 말이죠. 이런 부분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진짜 1977년 벌어진 사건을 담은 테이프를 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에서 토크쇼 촬영 중이 아닐 때에는 화면이 흑백으로 전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형식에서 기대가 되는 측면은 파운드 푸티지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점입니다. <블레어 위치="">가 유행시킨 파운드 푸티지는 실제 그 현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이 주는 힘이 상당한 기법인데요. <파라노말 액티비티="">, <그레이브 인카운터=""> 등의 작품에서 알 수 있듯 CCTV 또는 현재 촬영 중인 영상을 보는 듯한 질감이 강했습니다.

이 작품은 금지된 테이프를 틀어준다는 점에서 금기에 접근하는 짜릿한 순간과, 충격을 자아내는 영상이 강한 인상을 주지 않을까 합니다. <캐리>, <그것>, <샤이닝> 등의 작품에 원작자로 잘 알려진 스티븐 킹이 극찬을 한 만큼 과연 어떤 호러영화가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으는 <악마와의 토크쇼=""> 입니다.

 

영매, 초심리학자, 악마에게 빙의된 소녀

작품은 제목 그대로 '악마와의 토크쇼'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핼러윈 특집으로 생방송이 되는 이 '올빼미 쇼'는 2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먼저 1부에서는 영매 VS. 영능력자 사낭꾼의 대결이 펼쳐진다고 해요. 시적의 사나이로 불리는 영매와 초자연 현상의 실체를 밝히는 마술자 출신의 회의론자가 맞붙게 된다고 합니다.

영매사로는 크리스투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사실은 시청률을 위해 주작으로 등장하는 배우라고 합니다. 이 배우가 출연을 했다가 어떤 일을 당하면서 공포의 질감을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2부 역시나 흥미로운 출연자들이 등장하는데요. 바로 악마에게 빙의된 소녀와 '악마와의 대화'라는 책을 저술한 초심리학자 입니다.

이 2부에서는 사탄교회의 집단 자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았다는 소녀 릴리에게 악마가 빙의됐다는 것이 사실인지 현장 검증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사탄교회는 단체 분신 자살사건을 벌였는데요. 여기서 릴리가 유일하게 살아남았습니다. 이에 준 박사가 이 릴리와 함께 출연해 이것이 진실인지에 대해 밝혀내는 흥미로운 내용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이쪽도 조용히 넘어갈 거 같지는 않습니다;;

드니 빌뇌브의 페르소나,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시청률이라면 뭐든지 하는 방송국 놈들로 인해 최전선에서 공포체험을 하게 된 '올빼미 쇼'의 MC 잭 델로이 역으로는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이 출연합니다. 드니 빌뇌브의 페르소나로 알려진 배우인데요. <프리즈너스>, <블레이드 러너="" 2049="">, <듄>까지 세 작품을 함께 했습니다. <듄>에서 고문기술자인 파이터 드 브리즈로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은 히어로물에도 굉장히 많이 출연한 배우인데요. <다크 나이트=""> 단역을 시작으로 <앤트맨>의 감초 커트 고리시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폴카도트맨, <고담>의 드와이트 폴라드, <플래시>의 아브라 카다브라 역 등을 맡았습니다. DC와 MCU에 모두 출연한 배우가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입니다.

지난해 <부기맨>에 이어 다시 한번 공포장르로 국내 관객들과 만나게 된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입니다.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연배우로 펼칠 활약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악마와의 토크쇼 출연진 실화 정보 공포 영화 추천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의 국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악마와의 토크쇼="">는 입소문 만으로 2024년 5월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작품인데요. 해외에서는 벌써부터 올해 최고의 공포 영화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고, 공포 소설의 거장 스티븐 킹의 극찬으로도 화제가 되었죠.

<악마와의 토크쇼="">는 국내에서는 지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일부 관객들을 만났다고 하고, 북미에서는 지난 3월에 개봉해 9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작지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2024년 5월 8일 개봉을 확정 지으면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5월에는 1일부터 <스턴트맨>이라는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할리우드 대작이 개봉하고,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와 <이프: 상상의="" 친구=""> 등 극장이 모처럼 신작들로 붐빌 예정인데요. 쟁쟁한 할리우드 대작들 사이에서 작은 공포 영화가 과연 자리를 선점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악마와의 토크쇼 줄거리

<악마와의 토크쇼="">는 핼러윈 특집 생방송으로 오컬트 특집을 준비한 '올빼미 쇼'의 진행자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초자연적 호러 영화인데요.

심야 토크쇼 나이트 아올스의 진행자인 잭 델로이는 휴식기 이후 예전 같지 않은 인기를 회복하기 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강렬하고 자극적인 이야기 소재를 고민합니다.

잭 델로이가 떠올려낸 방법은 바로 악마에게 빙의된 소녀를 게스트로 초청해 심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인데요.

잭 델로이는 기적의 사나이라 불리는 영매, 초자연 현상의 실체를 밝히는 마술사 출신 회의론자, 사탄교회 집단자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로 악마에게 빙의됐다는 소녀를 초청해 심야 토크쇼의 소재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그렇게 잭은 예전에 좋았던 인기를 한 번에 회복하기 위해 오컬트 특집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토크쇼의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때쯤 잭은 2부의 주인공으로 악마에게 빙의된 소녀를 게스트로 소개하는데, 그 결정이 미국 전역의 안방으로 악을 소환하는 결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악마와의 토크쇼 출연진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의 주인공 잭 델로이를 연기한 데이빗 다스트말치안입니다.

<앤트맨> 시리즈, <블레이드 러너="" 2049="">, <버드 박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듄> 등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죠. 잭 델로이는 심야 토크쇼 나이트 아올스의 진행자인데요. 나이트 아올스는 한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심야 토크쇼였지만 잭 델로이가 가정사로 인해 한동안 자리를 비우면서 인기가 급격히 꺾인다고 합니다.

 

릴리를 연기한 잉그리드 토렐리입니다.

릴리는 사탄교회 집단자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로 악마에게 빙의됐다는 소녀인데요. 출연진이 화려함과는 거리가 있는 작품이다 보니 데이빗 다스트말치안과 잉그리드 토렐리 두 배우의 연기력에 크게 기대는 공포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악마와의 토크쇼 평점

공포 영화 추천 <악마와의 토크쇼="">는 앞서 얘기한 대로 해외에서는 이미 2024년 최고의 호러 무비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185명이 평가에 참여한 로튼토마토에서 현재 97%의 신선도와 함께 81%의 팝콘 지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점 역시 7.2점과 4점(5점 만점)으로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모두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영화의 메가폰은 <100 블러디 에이커스>라는 공포 영화로 지난 2012년에 데뷔한 캐머런 카이네스, 콜린 카이네스 형제 듀오가 잡았습니다.

거의 모든 공포 영화가 그렇듯 <악마와의 토크쇼=""> 역시 실화 여부에 대한 궁금증이 따라다니는 것 같은데요. 나름대로 친숙한 심야 토크쇼를 소재로 한 작품이라 그런지 실화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아쉽게도 실화 바탕 영화는 아니라고 합니다.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는 오는 2024년 5월 8일에 국내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심야 생중계 공포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예고편 5월 개봉일 정보

전역을 충격에 빠트린 사상 최악의 생방송 사고 영상을 47년 만에 공개하는 생중계 공포이자 1977년 미국의 한 심야토크쇼에 주술사가 출연하여 악마를 소환하는 의식을 치르면서 생기는 일을 다룬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가 오는 5월 8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 발표하며 국내 첫 예고편을 공개 했습니다. 작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상영을 했고 올해 정식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접하고 부디 한국에서 개봉해주길 바랬는데 이렇게 해주네요.

수입사 찬란 소지섭 배우가 이번에도 많은 영화 팬분들을 위해 큰 건을 해주는구나 싶습니다. 솔직히 호러 장르가 한국에서는 정말 특이 케이스가 아닌 이상 외면 받기 쉽상이라 당연히 북미에서조차 대규모 개봉을 하지 않은 초저예산 공포영화의 개봉은 엄두도 못냈는데 이렇게 정식으로 수입 개봉을 해준다는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설레는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입니다.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소재만 보면 실제 tv쇼를 스크린에 옮긴것처럼 보이지만 페이크 형식 입니다. 영화 '앤트맨' 씬스틸러 조연 등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올린 데이빗 다스트말치안 주연의 작품으로 전체적인 홍보를 실제 할로윈 나이트 쇼를 방영하는것 처럼 '5월 8일 실황방송 극장 대개봉' 이라는 등의 문구를 정말 잘 만들어주었네요. 시사회도 진행 예정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영화 속 관객들과 같이 레트로 복잡으로 관객을 모집하는등 홍보도 나름 열심히 해주고 있는 중 입니다.

다만 영화가 워낙 작은 영화이고, 국내 수입사 찬란 자체도 큰 규모의 영화를 배급하거나 하는건 아니라 솔직히 5월 극장가가 안그래도 박터지는지라 대규모 상영 등을 기대하기는 힘든 상황이라는게 조금 속상하기는 합니다. 이번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만큼은 좀 멀리 나가더라도 반드시 극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역시나 동네 극장 한곳에서라도 상영을 해주면 정말 좋겠다 싶네요.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현 글을 작성하는 기준 로튼 토마토 97을 기록하고 있으며 팝콘 지수도 81퍼로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토크쇼 생방송 중에 일어나는 이야기를 1부와 2부로 나눠서 신박한 공포 영화를 탄생시켰다라는 찬사를 아낌없이 받고 있는 그런 영화인데 전체적으로 오컬트의 부흥기인 1970년대와 시청률의 노예가 된 방송국을 풍자한 영화라고도 소개가 되어있으니 어쩌면 시청률을 올리기 위한 진행자의 혼란스러움을 다룬 영화가 될것 같다고 하면서도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대놓고 보여지는 어린 소녀에게 빙의 된 듯한 악마의 분장이 사실 너무 가짜 같아서 오히려 더 섬뜩하고 기괴한 느낌을 주는데 거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마치 최면이라도 걸린듯한 혼란스러움을 보여주는 연출이라던지 여러 사람의 정신나간듯한 모먼트를 보여주면서 단순 '시작적 공포'를 넘어 방송계를 이용한 어떤 공포를 심어줄지가 정말 큰 기대가 되는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입니다.

 
 
 

어쩌다보니 어버이날 개봉을 하게 되었네요. 되게 작은 영화지만 어떻게보면 이미 포털사이트 등에서는 은근 기대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서 국내에서도 조금씩 반응이 오면 상영관을 늘리는, 아니 애초부터 좀 신경을 많이 쓰는 그런 영화가 되었으면 좋겠지만 워낙 공포 수요가 작은 시장이라 벌써부터 동네 근처에서는 안하는게 아닌가 하는 마음에 조마하고 그렇지만 정말 오랜만에 꼭 봐야겠다 싶은 신선한 공포 영화가 개봉한것 같아서 그저 행복하고 들뜬 마음으로 개봉일을 기다려볼듯 싶습니다.

영화제 평가도 상당히 좋았던것으로 알고 있어서 정말 말 그대로 의외로 선전하는 그런 공포영화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과 목표를 크게 잡아보면서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가 국내 관객들에게도 아주 큰 신선항 공포 충격을 주는, 귀신과 사투하다 극적으로 살아남는 그런 흔한 설정이 반복되는 오컬트가 아닌 신박한 토크쇼 주제의 호러 영화로 새로운 공포를 선사해주는 영화가 되길 바래보면서 영화 <악마와의 토크숀="">는 오는 5월 8일 국내 극장 개봉일 예정 입니다.